티스토리 뷰

유아영어학습지  선택 잘못하면  비용 시간이 아깝다 !!?

큰아이를 키우면서 유아 방문영어, 초등 방문영어들은 거의 다해본거 같아요 ㅠㅠ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유아,초등 방문영어 학습지 처럼 비용대비, 시간대비  효과 없는 교육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 (하지만 경험상입니다)이런 방문영어는 영어학원을 따로 다니면서 보충으로 해야 하는 수준인듯하네요 일반적으로 평균 5만원대의 초등 방문영어 비용이지만, 일주일에 한번 길어봐야 30분정도의 수업을 받을뿐이고 정말  구색만 갖추기만 하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ㅠㅠ그저 엄아가 아이를 영어 교육 시키고있다는 위안ㅠㅠㅠ

초등,유아 방문 영어 학습지와 비용으 거의 비슷하지만  좀더 효과적인 유아,초등 영어교육 방법을  엄청나게 찾아 다녔답니다.둘째녀석은  큰아이처럼  비요율적으로 공부를 시키고 싶지 않아서요 그래서 유아방문영어, 초등 방문영어 학습지 대신 저희 둘째 녀석은 동화스터디의 텐스토리 온라인 영어을 선택 하게 되었어요 >>한달에 대략 5만원 비용으로 방문영어랑 비슷하지만  유아방문영어나 초등 방문영어 학습지와는 정말로 다른  비교 할수 없는 컨텐츠와 학습시스템이였습니다. 당연히 방문영어는 선생님들이 왔다갔다하는 인건비가 비용에 녹아 있지만 온라인 영어는 그게 아니라서 그런듯해요 큰녀석한테도 텐스토리를 시켜주지 못한게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ㅠㅠ


동화스터디 텐스토리는 유아,초등 방문영어와는 다르게 온라인영어 학습지이지만  선생님을 매일 만날수 있습니다.스토리텔링 선생님,원어민 선생님 폭풍칭찬을 전혀 아끼지 않는  관리선생님 !!!

이렇게 철저하게 관리해주시니 엄마가 관리해줄 부분은 특별히 없습니다.일단 텐스토리는 공식적으로 우리나라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되었구요^^미국초등교사들 사이에서 최고의 교재로 연속 5년째  선정되었으니  어쩌면 당여한 결과겠죠 그러니 3개월후 영어 교육의 효과가 없으면 전액 환불을 해준다는 문구를  광고에 삽입한게 아닐까 싶네요

텐스토리 리터러시 프로그램은  화려하고 이쁜 화면구성과 선생님들 마다의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스토리텔링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엄마인 저까지 빨려들게 만들더라구요 ^^시각적으로 이미 아이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고 있는것 같아요 또한 공부를 한다는 느낌을 주는것이 아니라  마치 게임의 미션을 완수하는 느낌이며  흥미와 호김을 자극해 아이들 스스로 지속적으로 영어학습을 진행할수 있게 부족함이 없습니다.

웨이브 교수법이라 특허를 받은 이 학습법은 발음 교정 프로그램인데  그래프로 즉시즉시 원어민 선생님과 아이의 억양 차이를 바로 바로 보여주고 있어요우리 둘째는  승부욕이 강해서 게임처럼  그래프가 똑같아 질때까지 무한 반복하네요 ^^;; 굳이 제가 따로 공부하라고 하지 않았는데 아주 귀엽고 대견하네요  ㅎㅎ

과학 사회는 물론이고 문화,예술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영어 동화책 1000권을  한달에 10권씩 학습 해나가니  영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은 덤으로 쌓이네요 

1년이면 120권을 읽게되며, 초등 6학년까지 지속하면 1000권 가까운 영어 동화책을  일게 되는겁니다

이정도 독서량이면  정말 성공한 초등 시절을 보냈따고 봐야겠죠 ㅎㅎㅎ스팀교육,융합교육의 바탕이 되는 영어 배경지식 쌓기에는  따라올 영어 공부 방법은 없는듯 합니다.초등학교 시절에는 시험성적보다는 언어로 영어를 받아 들이게 하는게 중요 포인트 입니다.아이들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하며 충분한 시간의 영어 노출이 가능한건 텐스토리가 제일인거 같아요 초등방문영어나 유아방문영어 뿐만 아니라  30만원이 넘는 영어 학원과 비교했을때도 절대 밀리지 않는  유아,초등영어 공부 방법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우리 둘째가 초등학교 졸업할 때즘이면 어떤결과가 예상됩니다. 

또한 1단게에서 9단계까지 단계별로 나눠져 있어서   우리 큰애도 레벨별 높은걸로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2자녀가 학습가능  정말 개이득 입니다. ㅋ!ㅋㅋ미리미리 준비해놓으면 중고등 영어학원비를 반으로 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잘선택한 초등 영어교재 하나가 우리집 교육비를 엄청나게 줄여 줄수 있다는 사실은 둘째녀석 공부하는것 보고 느끼고 있습니다.멋모르고 큰애에게 시켰던  유아방문영어,초등방문 영어학습지!!!

시간과비용면에서  저는 정말 비추입니다.  효과도 미비하구요영어 방문 학습지 하시는 선생님들은 제글이 너무 싫겠지만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오해 없으시길  ^^;;무료체험 7일과 영어원서 5권을 무료로 받아 볼수 있으니필요한분들은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래요 ^^

텐스토리 무료체럼 14일무료 원서 신청하기(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초등,유아 방문영어 나는 반대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