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육관련

유아영어무료체험 후기

분당뉴욕치과 2019. 1. 16. 14:46

유아영어무료체험 후기

유아영어교재 동화스터디 무료 체험 후기 남겨요!!

아들때문에  유아영어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영어를 못하는지라 영어dvd를 사놓으면 지속적으로 할수있겠지?ㅠㅜ하지만 역시 쉽지 않더라구요 ..지금도 집에는 100만원짜리 영어 dvd 어딘가에 쳐박혀 있다는 사실.ㅠㅠㅠ  아이에게 영어 dvd를 잘 보여줄수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도 그렇고 아이도 그렇게 크게 흥미를 느끼지 못하더라구요.그래서 아이에게 접근성이 좋은  유아영어교재가 없는지 무척 궁굼하더라구요  정철,잉타,리틀스마트등 엄청나게 해보았지만 결국은 실패ㅠ 

끈기가 부족한 저도 저지만  아이를 위해서  영어교육을 포기할수 없어서 여러지인한테  유아영어교재 추천을 받았어요 이정도면 저도할수있을듯 왜냐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가능해서 접근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미국현지 아이들이 공부하는 영어동화학습법이라고 하는데요 영어든 한국어든  책많이 읽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더욱좋았던건 아이 수준에 맞는 영어 동화책을 추천해주고 단순하게 동화책만 읽어주는게 아니라 동화를 읽고 노래도 나오고 게임형식으로 단어,문법등을 공부 할 수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것은아들이 이게 공부인줄 모르고 그냥 놀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는거.  ㅎㅎ 너무 좋네요원어민발음으로 문장따라 말하기도 해보고 자기 발음이로 비교해서 들어볼수 있어서 너무너무 유익한거 같아요 제발음이 구리구리해서 아들한테 제발음을 말해주기에는 엄청 미안하고 부끄럽더라구요..진작영어공부좀 할꺼그랬어요..

이렇게 이런걸 프린트하면 유아영어교재가 된다는 사실 !!!!유아영어교재를 따로 구하실필요도 없어요  사실 우리가 책없어서 공부 못하는건 아니잖아요? .ㅠㅠㅠ

이외에도 영어 학습을 위한 동기 유발을 시켜주는 사이버머니도 주고 캐릭터도 꾸미고 대회도 나가고 등등  다양하더라구요.유아영어에서 중요한 파닉스는 기본적으로  공부하게 되었구요  저는 정말 너무 너무 무료체험 만족했어요 

어떤프로그램인지 직접 체험하는게 중요해요 저야 만족하지만 다른 학부모님들은 아닐수 있으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체험 14일 가능하곳 링크를 남길께요  무료체험 하면 영어원서도 택배로 보내주시더라구요 이런건 안받드면 손해죠 또한 화상영어 1일사용권도 준다고하니 바로 신청해보세요 

[영어동화 14일 무료 체험 / 영어원서 받으러가기 ]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