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동화  즐겁고 재미있게 홈스쿨링 영어가능한건 무엇일까요?

어린이 영어 무엇으로 시작해야할까요?!!!많은 학부모님들이 이부분에 대해서 신경도 많이쓰시고 많은 고민을 하실꺼라고 믿어요 제 짧은 생각으로는  한국어를 제대로 익히고 나서 영어 공부를 하는게 좋은 방밥 같아요이제 초등학교 막 입학한 우리 막내딸래미 뭐부터 시작하면 좋을까 정말 정말 많은 고민을했는데요얼마가 많이 알아야 우리아이에게 좋은 컨텐츠를 제공할수 있다고  믿어요하지만 관련 영어 서적도 너무 많고 학원이나 인강도 많아서 선뜻 시작을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보통 이나이쯤 되는 아이라면 공부라는것이 되게  하기 싫어하고 놀이를 더욱 좋게 생각하다보니  공부로 느끼기 보다는  재미 있고 흥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흥미와 재미를  가질수 있는게 뭘까하고 고민하다   골라봤어요!!우선 시간절약과 비용절약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아이가 너무나 즐겁게  영어를 인식하고  있다는거에요영어원서가 정말 풍부하고요 교재도 다양하고  세계 유명 출판사의   Award Winning Book 이라 영어 다독에 대한 욕심이 생기네요

저희딸은 이제 시작 단계 ~~교재2개를 선택했고 계속 반복하고 있어요  지루해 하지않고  영어가 재미있다고 해주니 너무 너무 뿌듯하네요

데스티네이션을 누르고 딸아이가 원하는 과정을 선택해서 스스로 영어 학습이 가능하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 ...제가 책을 보면서 알려주는게 아니라 혼자서 스스로 홈스쿨링 영어가 되니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텐스토리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어 음소인지 웨이브 학습법이에요

이거 특허출헌한거라고 하더라구요..영어말하기 학습 효과가 극대화되는 문법만 공부한 제 입장에서는  너무너무 신기하고 좋더라구요 ..원서보기,단어테스트,발음,쓰기,말하기,게임,문법등 정말 다양한 구성이라 엄마 맘에 너무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영어 리스닝 경우에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요 원문을 보면서 할수도 있고, 반복기능,모르는 단어만 눌러서 발음도 확인할수있고 아이 혼자서 학습하기 가능하겠더라구요 ~~ 전옆에서 커피한잔 마셔도 될듯

원어민식 말하기 코너도 있고,발음 연습을 할수도 있고 녹음해서 본인의 발음도 들어보고  영어 말하기에 특화된 프로그램 같아요

집에서 홈스쿨링영어 하면서 가장 큰 걱정은  학원 다니는 것처럼 꾸준히 할수 있을까가 걱정인데요 ...

텐소트리는 이런걱정에 대한 답을 주는거 같아요 저는 1주일에 한번씩 딸 아이랑 학습하고 있습니다.원격 프로그램이 있어서 선생님이랑 원격 영어수업을 하고 있구요 ~~코칭 선생님이 1주일동안 얼마나 학습진행 했는지 아이랑 학교생활 이야기도 해주시고, 아이가 가장 기다리는 시간이 되었어요.ㅎㅎ

영어 발음이 좋다고 칭찬이라도 해주면  더욱 신나서 열심히 영어 공부를 하는 우리딸 ^^^4차산업혁명이 우리 집에도  온거 같아요  원격영어 정말 신기해요

텐스토리 홈페이지 마의페이지를 들어가면 활용가능한 컨텐츠들이 너무 많아요 우선 학습결과를 엄마가보고 아아 학습진행 수준도 파악하고 교제  테스트지도 활용가능해요집에서 이렇게 다양한 영어 학습을 할수 있다니 세상이  참 좋아 진거 같네요 !!!

특히 교재 테스트지가 너무 너무 좋아요 . 강추~~!!!

레벨별로 선택도 가능하고  영어학원 다니는 것처럼 관리 하고있는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또 다른 강정은 무료 보충교재인데요  무료라고 조금만 있을줄 알았는데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구요

딸아이가 이것도  많이 하면서 영어에 더욱 흥이와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

음악이 빠질수 없겠죠  ㅋㅋㅋ   신나게 노래 들으면서 노래하면서 영어도 배우고 ^^

요즘 주말에는 텐스토리랑 놀이하듯 컴퓨터 앞에 앉아 있더라구요 게임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밑에 이미지는 수학 응용 게임인데에요  영어만 아니라 수학도 공부하게 되서 일석이조

해당 캐릭터는 직접 딸아이가 만드거더라구요 이래서 컴퓨터에 오래 앉아있었나봐요.ㅎㅎ

영어단어를 이용한 다양한 게임도 있구요 !!!^^ 저는 초등영어 고민 딱 해결햇어요 텐스토리 홈스클링 영어로 결정하고 아이랑 기분좋게 영어공부하구요 저는  약간의 자유시간을 얻게 된거 같아요

무료 체험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

>>http://tenstory.co.kr/landing/m_hj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