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육관련

텐스토리에 대한 리얼후기

분당뉴욕치과 2019. 1. 7. 10:20

텐스토리에 대한 리얼후기 

벌써 2019년도네요.시간 참 빨리 가는거 같아요  아이들 방학인데  더 정신이 없는거 같아요 .ㅠㅠ

방학들어서 아직 아들이 초등학생이지만  그래도  다른 애들처럼  영어를 시키고 싶은데 날씨가 추워서 어디 멀리 보내기도 힘들고 아이가 어떻게 잘 학습하고 있는지  신뢰도 안가고.ㅜㅜ   다들  이런  고민 많으시죠 ?

그래서 아는 동네 언니 권유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어요!! 초등영어 동화 프로그램 인데요. 이번 방학때니 시간되 되니 한번 시켜보려구요?  지금 4주째 시키고 있는데  첫주때보다   엄청 잘 적응하고 있는거 같아요!!   (처음에는 조금 힘들어하기는 햇어요 .ㅠㅠ)

위사진은 저희 아들 공부하는 모습.ㅋㅋ

공부하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르네요..ㅎㅎ 동화스터디 텐스토리 같은 브랜드 이름이더라구요 .현재 엄마들이 아이들에게 가장 많이 시키고 있고~ 요즘 많은 엄마들이 이걸로 많이 시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아들 혼자 공부 할수 있도록 주1회 관리를 해준다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동영상 강의도  단순한 인터넷강의가 아니라 책마다 서로다른  스토리텔링 선생님이  내용을같이 읽어주니깐  아이가 책을 한반더 읽게 되더라구요말하기,듣고,쓰기 엽슨을 한번해 해주니 완전 대박 ^^^!!! 다른건 몰라도 프로그램은  워낙 잘되어 있는거 같아!! 또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영어 듣기 훈련까지 가능하고 진짜 하면 할수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잘짜져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래서 요즘 많은 엄마들이 텐스토리 텐스로티 하는구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우선  아들의 영어 발음이 원어민처럼 바뀌는게  가장큰 이점인듯 합니다.

이제 조금씩  제법 회화도 알아들고 있어요 ~~ 학습하는거 중에 한글 문장 보고 영어로 말하는게 있는데 넘 신기하게도 대답을 한다는게 놀랍더라구요 이것이 바로 동시통역학습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진짜 잘~ 시켰단, 생각과 함께,전혀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ㅎㅎ

사실 그렇게 비싼 비용도 아니지만^^;; 저는 한달 59,000원이면 싸다 생각들어서넘 잘~ 시켰다 싶은거ㅎㅎ 있죠~~^^ 노트북만 딱 갔다놓으년 아들  스스로 할 수 있으니 이젠 혼자서 알아서도~ 잘 하고~~^^주1회 담당 선생님이 공부한거 점검해주시니까,점검 통과할려고 무진장 애쓰더라구요.^^  솔직히 가장 좋은건  아들이 문장을 계속 말하고 외우다보니 영작실력이 늘고있는데 영작하는걸 원어민이 첨삭해주더라구요!! 월 59,000원으로 원어민 첨삭까지 받을수 있는건 그 어디에도 없을것 같더라구요

제가 너무 아들 자랑만 한거 같네요 요즘 너무 잘하니까 신나는 바람에~~ㅎㅎ그리고 텐스토리에서는 초등영어동화 프로그램답게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많은 원서들을 통해서, 다양하게 읽으면서~영어공부할 수 있거든요~ 그렇다고 단순하게 책 읽는 게 아니라,앞서 이야기 한 말하기, 듣기, 쓰기등 콘텐츠도 다양하게 많고~^^ 내용적으로도 워낙 다양해서~~어학공부에도 물론  좋지만 그 외에도 상식을 쌓거나, 교양을 기르기에도 매우 좋은거 같아요  여러 문장, 단어 들을 읽으니,책 읽는 습관, 독서 함양도 길러지고~~ 일석이조 아닌, 일석삼조~~ 입니다!!

처음 시켜볼 때는~유아/초등영어동화 텐스토리 프로그램이~~ 워낙 괜찮다고 입소문도 좋고~~ ,그리고 무료로 테스트가 가능하다고 해서,일단 한번 시켜볼까 하는 마음으로 해봤는데요~해본 게, 넘 마음에 들어서, 아직까지 계속 시키고 있어요 

이번 여름방학때까지 쭈욱 쭈욱 !!! 아니, 올해는 꾸준하게 이걸로 시켜봐야겠어요. 영어에 해방되었으면좋겟네요 저희아들이ㅎㅎ

또 영어 콘텐츠 내에서 시트지 뽑아서, 단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쓰기 연습하는 것은 사진 못 찍었는데ㅎㅎ)

매일 쓰기 연습하면서 단어 외우는 중ㅋ.ㅋ이렇게 혼자서, 스스로 하다 보니,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 기르기도 좋고그리고 인터넷으로 하는 부분이다 보니,짬짬이 시간을 활용한다던지,언제든 할 수 있으니~~요즘같이 추운날 딱인듯해요초등영어공부혼자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단 처음에는 엄머가 같이 해주는걸 추천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학습방법 등 찾으신다면 요고 한번 해보세요 이웃님들~~ 초등영어동화로 하니, 재미도 있고~학습도 되고~~ 정말,정말~~ 제가  완전 추천  드립니다~~^^

 아참.. 혹시 신청 관련해서나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저희 아들 관리해주시는 코칭선생님 소개시켜드릴게요.^^그리고  무료체험14일가능하고  체험후 100% 환불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일단 신청해보세요 ^^아이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주는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아래로  한번 상담이나 연락주셔도 된데요.

댓글